3단계 거리두기 기준 3차 재난지원금 정리

3단계 거리두기 기준 3차 재난지원금 정리

 

3단계 거리두기 기준 3차 재난지원금 정리

 

한국에서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 (코로나 19)은 718 명입니다. 12 월 13 일에는 1,030 개로 1,000 명을 돌파했지만 다행히 3 자리 확진 사례로 돌아왔습니다. 그러나 코로나 19의 인기는 계속되고 있으며 분석에 따르면 주말에 테스트가 적을수록 평일에 비해 큰 영향을 미칩니다.

 

 

결과적으로 사회적 거리두기의 단계를 사회적 거리두기의 3 단계로 격상하는 것에 대한 우려가 있습니다. 오늘은 3단계 거리두기 기준 그리고 3차 재난지원금 정리를 해보겠습니다. 

 

3단계 거리두기 기준 3차 재난지원금 정리일
3단계 거리두기 기준 3차 재난지원금 정리이

 

3단계 사회적 거리두기 기준

 

사회적 거리두기 3단계 기준은 두 가지입니다. 지난주에 800 ~ 1,000 명이 코로나 19 확진자가 나타 났고 이 사례는 매일 평균적으로 현지에서 발생했습니다.

 

3단계 거리두기 기준 3차 재난지원금 정리삼3단계 거리두기 기준 3차 재난지원금 정리사3단계 거리두기 기준 3차 재난지원금 정리오

 

일일 확진 자 추세가 계속되면이 조건이 충족됩니다. 2 배 증가등 확진 자 수가 전날보다 두 배로 늘고 환자 수가 급증하는 시기입니다. 내일 (12 월 15 일) 확진 자 수가 오늘 (718 명)의 2 배인 1,436 건을 초과하면이 조건이 충족됩니다.

 

3단계 거리두기 기준 3차 재난지원금 정리육

 

코로나 라이브

 

코로나 라이브 | 실시간 코로나 현황

국내/세계 코로나 확진자수를 실시간으로 집계하여 제공합니다

corona-live.com

 

3단계 사회적 거리두기 일상은?

 

손영래 중앙사고수습본부 전략기획반장은 13 일 정기 브리핑에서 현재 3 단계를 전국적으로 적용하면 약 220 만 개의 다목적 시설 (또는 상업 시설)에 영향을 미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먼저 사회적 거리두기의 3단계에서는 10 명 이상의 모임이나 활동이 금지됩니다. 

 

 

또한 정부 공공 기관, 산업 시설, 의료기관 등 기본 시설을 제외한 모든 시설은 운영이 금지됩니다. 사회적 거리두기 2.5 단계에서 운영하는 결혼식 장, 영화관, 개인용 컴퓨터 실은 모두 폐쇄되었습니다. 

 

3단계 거리두기 기준 3차 재난지원금 정리칠

 

유원지, 탈의실, 미용실, 면적이 300m2 이상인 상점, 대형 시장 및 백화점도 폐쇄되었습니다. 또한 레스토랑에 관한 한 오후 9 시까 지 운영 할 수 없지만 레스토랑의 인원은 8m2 당 1 명으로 제한됩니다. 

 

3단계 거리두기 기준 3차 재난지원금 정리팔

 

또한 조직과 기업은 기본 인력을 제외한 재택 근무로 전환해야하며 주요 교통 시설 (KTX, 고속 버스 등) 예약은 50 %로 제한됩니다.

 

3단계 거리두기 기준 3차 재난지원금 정리구

 

비관 중 게임으로 스포츠 게임이 중단되어 스포츠 게임을 TV에서 볼 수 없으며 종교 시설은 한 사람의 비디오 예배에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3단계 거리두기 기준 3차 재난지원금 정리십

 

코로나 실시간 상황판

 

코로나19(COVID-19) 실시간 상황판

코로나19(신종 코로나바이러스)에 관한 세계 각 국가들의 통계 및 뉴스 등을 취합하여 실시간 정보를 제공합니다.

coronaboard.kr

 

현재 정부입장

 

문재인 대통령은 12 월 13 일 서울청에서 헤일로 19 중앙 재난 안전 대책 본부회의를 개최했습니다. 이건 심각한 긴급 상황입니다.

 

3단계 거리두기 기준 3차 재난지원금 정리십일

 

더는 물러설 곳이 없다며 지금 확산세를 꺾지 못하면 사회적 거리두기 3단계 격상도 검토해야 하는 중대한 국면이라고 말했습니다. 

 

3단계 거리두기 기준 3차 재난지원금 정리십이

 

이어 3단계 격상으로 겪게 될 고통과 피해는 상상하기조차 힘들다며 이제 K-방역의 성패를 걸고 총력으로 대응해야 할 시점이라고 말했습니다. 

 

3단계 거리두기 기준 3차 재난지원금 정리십삼

 

정세균 국무총리는 서울시청에서 주재한 코로나19 회 중앙 재난 안전 대책 본부 회의에서는 사회적 거리두기 3단계는 우리가 선택할 수있는 마지막 요새 라며 그렇게되어야하므로 신중하게 검토해야한다고 말했습니다. 

 

3단계 거리두기 기준 3차 재난지원금 정리십사

 

정부와 전문가들의 의견이 필요하다면 주저하지 않고 주요 결정을 내리겠다며 코로나 시간이 늘어남에 따라 많은 시민과 의료진이 지친다는 것을 알고있다며 하지만 명확한 백신과 치료법이 있기 전까지는 마지막 장애물을 극복 할 수 없어 앉을 수 없습니다.  

 

3단계 거리두기 기준 3차 재난지원금 정리십오

 

코로나 나우

 

CoronaNow(코로나나우)

신종코로나에 대한 정보 그리고 실시간 상황대시보드를 제공하는 코로나나우입니다.

www.coronanow.kr

 

3차 재난지원금 대상 신청

 

요즘 3단계 거리두기 기준 3차 재난지원금에 대해 많은 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번에는 3차 재난지원금 대상에 대해 이야기 해보겠습니다. 정말 소상공인을 포함한 많은 사람들이 재정적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바이러스가 다시 확산됨에 따라 이러한 바이러스는 모두 연말에 돌아와 사회적 거리두기 2.5단계 수준을 유지하거나 주저하지 않으면 수준 3단계에 도달해야하는 상황이있을 수 있으므로주의해야 할 때입니다. 

 

3단계 거리두기 기준 3차 재난지원금 정리십육

 

사회적 거리두기 2.5단계부터 오후 9시 이후에는 실내 노래 연습장, 스포츠 시설 (스포츠 시설), 엔터테인먼트 바, 가까운 시장, 백화점, 영화관, 스터디, PC 카페 등을 닫습니다.

 

3단계 거리두기 기준 3차 재난지원금 정리십칠

 

그래서 오늘은 모든 사람들이 약간의 노력을 포기하고 그들이 3차 재난지원금을 받을 자격이 있는지 확인하고 대응 방법을 이해하도록합시다. 

 

3단계 거리두기 기준 3차 재난지원금 정리십팔

 

사실 최근 사회적 거리두기 2.5레벨로 격상한 이후 확진자가 급격히 증가하면서 갑자기 부끄러워졌습니다. 아마도 모든 폐쇄 된 사업체가 상당한 피해를 입었을 것이므로 모두가 어려움을 겪을 것입니다.  

 

3단계 거리두기 기준 3차 재난지원금 정리십구

 

또한 제가 전에 개인적으로했던 구장도 모두 문을 닫았 기 때문에 큰 손실로 감독의 걱정이 매우 어렵다고합니다. 지금까지했던 것과 달리 이번에는 3 조원이 넘는 계획입니다. 따라서 유감스럽게도 청년, 저소득층, 취업 취약 계층은 제외 될 수 있으므로 사전에 확인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3단계 거리두기 기준 3차 재난지원금 정리이십

 

지금 지급 대상 자체가 아직 정해지지 않았기 때문에 명확한 이야기를 기다려야한다고 생각합니다. 정부에 어떤 일이 벌어 질지 멋진 것은 없지만이 기준이 2 차와 비슷할 것이라는 의견이 많습니다. 

 

3단계 거리두기 기준 3차 재난지원금 정리이십일

 

왠지 과거에 비해 연간 매출이 4 억 원 이하인 기업에 100 만 원을 지불 한 기억이 난다. 바이러스 재발 이후 매출이 줄었습니다.

 

3단계 거리두기 기준 3차 재난지원금 정리이십이

 

마지막 기록은 단체 (레스토랑, 카페, 스포츠 시설 등)가 제한  금지하는 사업에 150 만원을 지급하고, 개별 카페와 대학에 200 만원을 지급 한 것으로 기록됐습니다. 

 

3단계 거리두기 기준 3차 재난지원금 정리이십삼

 

따라서 이번에는 100 만원에서 200 만원 사이의 결정이 내려 질 것 같아서 훼손된 금액에 비하면 다소 소액이지만 고수해야하는데 3차 재난지원금 대상 신청은 언제일지 궁금합니다.

 

3단계 거리두기 기준 3차 재난지원금 정리이십사

 

현재는 내년 설 이전에 결제가 이루어질 것으로 예상되고 있습니다. 3차 재난지원금 대상 받을 수있는 분은 사전에 확인하고 대비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3단계 거리두기 기준 3차 재난지원금 정리이십오3단계 거리두기 기준 3차 재난지원금 정리이십육

모두가 힘들 때 조금 힘을 내면 확진 자 수가 줄어들고 바뀔 수 있습니다. 오늘은 3단계 거리두기 기준 3차 재난지원금 정리를 해봤습니다. 설까지 시간이 많이 남았으니 일단은 연말을 조심하면서 기다려 보는게 좋을 듯합니다. 

 

 

질병관리청

 

질병관리청

질병관리청

www.kdca.go.kr

긴급재난지원금 안내(지금은 닫혀있습니다.)

 

행정안전부 2020년 긴급재난지원금

 

www.gov.kr

 

2021년 최저시급과 주휴수당 계산방법등 필수정보 알아보기

 

2021년 최저시급과 주휴수당 계산방법등 필수정보 알아보기

2021년 최저시급과 주휴수당 계산방법 등 필수 정보 알아보기 최저임금은 국가가 임금을 낮은 수준으로 정하여 고용하는 사람들을 위해 일정하게 지급할 수 있도록 정한 금액이며 노동의 질

mhvrjjkhit.tistory.com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