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어게인 요아리 충격적인 학교폭력 논란

싱어게인 요아리 충격적인 학교폭력 논란

 

싱어게인 요아리

오늘은 싱어게인 요아리 충격적인 학교폭력 논란에 대해 알아볼까한다다. 지금 현재 가수 진달래에 이어 다시 학폭 문제가 나타나 많은 이들이 주목 하고 있다.

 

지금부터 싱어게인 요아리 충격적인 학교폭력 논란에 관해서 요아리의 프로필과 함께 아래에서 확인해보겠다.

 

 

요아리 프로필 그리고 학교폭력 논란

 

  • 본명: 강미진

  • 1987년 생, 35세

  • 데뷔: 2007년 스프링쿨러 1집 Dreamer

  • 대한민국 가수

 

https://www.instagram.com/y0ari/

 

집안 사정이 나빠 중학교도 못 가서 중학교 2 학년 때 학교를 그만두고 미용실에 가서 한 달에 40 만원을 벌어 생계를 꾸려 나갔다. 이후 모나리자 걸이라는 이름으로 업로드된 일부 UCC 드라마가 네티즌들 사이에서 화제를 불러 일으키며 우연히 영상을 보고 내가네트워크에 스카웃 되었다. 지 고릴라의 눈길을 끌었다고 한다.

 

 

가수 진달래에 이어 가수 요아리가 학계에서 다시 한번 의심의 정점에 올랐다. 대부분의 경우 괴롭힘이 발생하면 가수 다. 요아리는 JTBC 오디션 프로그램 싱어게인에서 47 번째 가수였으며 학교 폭력 가해자로도 확인됐다. TOP6 에 올라 생방송을 앞둔 만큼 점점 더 많은 목소리가 입장표명을 요구하고 있습니다.

 

 

지난 7 일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싱X게인 탑6 일진 출신 K양이라는 글이 실렸다. 저자는 일진 출신에 애들 엄청 때리고 사고 쳐서 자퇴했으면서 집안 사정,로 자퇴했다니 정말 웃음만 나온다고 말했다.

 

 

같은 동네 살았던 사람들과 선생님들도 모르는 사람이 없을 텐데 뻔뻔하게 TV에 나와 노래하는 것 보니 여전하다며 일침을 놨다.

 

 

그렇게 거짓말을 하면 본인 과거가 없어질 줄 알았나. 난 아직도 생생하다며 학폭당했던 사람들은 이가 갈릴 텐데 지금 와서 착하게 산들 과거 자기가 했던 행동들은 다 잊고 사는 건지 궁금하다고 이어 말했다.

 

 

그는 K양이 중학교도 일진 아이들과 사고 쳐서 징계를 받고 자퇴했다. 1 년 후 다른 중학교로 돌아와 다시 자퇴했다고 말했다. 입에서 광대까지 멍이 들지 않습니다. 

 

 

20년 전 일진 학생들만 갈 수 있는 아지트가 있었는데 거기서 K양은 짱 같은 아이였고 제 동창은 거기서 맞고 눈부터 입, 광대까지 멍이 안 든 곳이 없었다. K양에게 개 패듯이 맞았다고 했다고 이어갔다.

 

 

또한 일부 네티즌들은증거를 보여줘야 믿을 수 있다고 지적하고 초  중등 졸업 앨범 사진을 첨부했다. 저자는 난 피해자는 아니었지만 거짓말로 대중 앞에 서 있는 그 아이는 잘못됐다고 생각한다고 덧붙였다.

 

 

이러한 콘텐츠가 퍼지면서 네티즌들은 K양이 요아리일지도 모른다고 추측했다. 그 이유는 요아리가 지난 싱어게인 방송에서 중학교 2학년 재학 시절 집안 형편 때문에 자퇴하고 미용실에서 월 40만원 받으며 일했다고 말한적이 있기때문이다.

 

 

글은 삭제되었지만 저자는 8 일 또 다른 글을 올렸다 .이름을 써서 글이 삭제된 듯 하다 그는 제가 글을 서툴게 쓰고 학폭 피해 당사자가 아니라는 이유로 많은 분이 자작이라고 하시는데 정말 겪어보지 않앗다면 그런 말 하지 마시라며 잘되는 게 싫은 게 아니고 그 사람은 힘없는 친구들을 장난감처럼 이용하고 필요 없어지면 무시한 날라리였다고 다시 강조했다. 

 

 

JTBC는 분쟁에 대한 입장을 표명했다. JTBC 관계자는 8 일 YTN 스타에 본인 확인한 바로는 사실이 아니라고 한다 며정확한 사실관계는 제작진도 파악 중이다고 말했다. 

 

 

오늘은 싱어게인 요아리 충격적인 학교폭력 논란에 대해 이야기 해봤다. 어떤게 진실일지는 더 지켜봐야 할꺼 같다. 본인이 잘못을 했다면 진실된 사과가 먼저 이지 않을까 싶다. 또 제보가 거짓이면 거기에 대한 책임 또한 져야 한다고 생각한다.

 

 

경기도 2차 재난지원금 신청 홈페이지

 

경기도 2차 재난지원금 신청 홈페이지

경기도 2차 재난지원금 신청 홈페이지  목차 경기도 2차 재난지원금 신청 대상 경기도 2차 재난지원금 신청기간 사용기간 사용처 경기도 2차 재난지원금 신청 홈페이지 이용 경기도 2차 재난지

mhvrjjkhit.tistory.com

 

미스트롯2 전유진 프로필 충격적인 탈락 논란

 

미스트롯2 전유진 프로필 충격적인 탈락 논란

미스트롯2 전유진 프로필 충격적인 탈락 논란 오늘은 미스트롯2 전유진 프로필 탈락 충격 논란 관련된 글을 써볼까 합니다. 요즘 유일하게 본방사수하는 프로그램이 아닐까 싶습니다. 그럼 아래

chaostroa.tistory.com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