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2차 재난지원금 신청 홈페이지

경기도 2차 재난지원금 신청 홈페이지

 

경기도 2차 재난지원금 신청 홈페이지 썸네일

 목차

 

 

경기도 2차 재난지원금 신청 홈페이지에서 어떻게 해야 하는지 알아볼까 합니다.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해 경제가 매우 어려워져 경기도민들에게만 재난지원금을 제공했습니다. 

 

경기도 2차 재난지원금 신청 홈페이지 관련 이미지
경기도 2차 재난지원금 신청 홈페이지 관련 이미지일

 

따라서 이 정보를 놓치지 말아야 하므로 모든 정보를 경기도 2차 재난지원금 신청 홈페이지에서 어떻게 하고 신청 대상 방법 등을 아래에서 자세하게 살펴보겠습니다.

 

 

경기도 2차 재난지원금 신청 대상

 

1 월 19 일 24:00부터 경기도에 거주하는 사람이면 누구나 대금을 받을 수 있습니다. 등록된 외국인 및 외국 국적 한국인도가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지만 모든 가족의 신청은 받지 않습니다. 

 

경기도 2차 재난지원금 신청 홈페이지 관련 이미지이
경기도 2차 재난지원금 신청 홈페이지 관련 이미지삼

 

또한 1 월 19 일 이후 다른 도시에 다녀온 사람도 신청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나중에 말씀 드리 겠지만, 사용이 제한되어 사용이 다소 불편할 수 있습니다. 그럼 아래에서 살펴보겠습니다.

 

경기도 2차 재난지원금 신청 홈페이지 관련 이미지사
경기도 2차 재난지원금 신청 홈페이지 관련 이미지오

 

  • 경기도민(온라인)은 2021년 1월 19일 24시 기준 

 

1월 19일 이후 경기도 내 시  군간 전  출입한 경우 3월 1일 이후  주민등록상 주소지 행정복지센터로 방문 신청 

 

경기도 2차 재난지원금 신청 홈페이지 관련 이미지육

 

  • 19세 이상의 성인만 신청 가능 (2002년 1월 19일 이전 출생자) 

2020년 1월 19일 출생자도 성인으로 간주 미성년 자녀는 부 또는 모가 세대주인 경우 온라인 대리 신청 가능 

 

경기도 2차 재난지원금 신청 홈페이지 관련 이미지칠

 

  • 신청일 현재 보유한 경기지역화폐 또는 신용카드로 신청 

경기지역화폐 카드 미사용 시군(성남, 시흥, 김포)은 신용 및 체크카드만 신청 가능 

 

경기도 2차 재난지원금 신청 홈페이지 관련 이미지팔

 

  • 신청 접수 완료 후 수정 불가

 

경기도 2차 재난지원금 신청기간 사용기간 사용처

 

 

2 월 1 일부터 3 월 14 일까지 온라인으로 신청할 수 있으며 승인 후 최대 3 개월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오프라인 신청은 3 월 1 일부터 4 월 30 일까지 주소지 행정복지센터를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최대 3 개월까지 사용할 수 있습니다. 

 

경기도 2차 재난지원금 신청 홈페이지 관련 이미지구

 

단, 이용 기한이 6 월 30 일이므로 4 월 1 일 이후 신청자는 6 월 30 일 이전에 이용하셔야 합니다. 재래식 시장을 포함하여 연간 매출이 10 억 달러 미만인 기업에게는 비참한 기본 소득이 사용될 수 있습니다. 

 

경기도 2차 재난지원금 신청 홈페이지 관련 이미지십

 

백화점이나 대형 바자회에서는 사용할 수 없으며 업종에 따라 다릅니다. 또한 카드사별로 이용 방법이 다를 수 있다고 합니다. 경기도 지방 통화 홈페이지를 방문하시거나 카드 사별 기본 재난 기본소득사용처를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제2차 경기도 재난기본소득 신청 홈페이지

 

제2차 경기도 재난기본소득 신청 홈페이지

새로고침 또는 재접속 하시면 대기시간이 더 길어질 수 있습니다. 예상대기시간 :   /   현재 대기순번

basicincome.gg.go.kr

경기도청공식 홈페이지

 

경기도청

경기도 코로나 19 확진자 현황 (총20,336명)

www.gg.go.kr

 

경기도 2차 재난지원금 신청 홈페이지 이용

 

신청하려면 먼저 basicincom.gg.go.kr로 이동하시고 제2차 경기도 재난기본소득 신청 홈페이지입니다. 경기도 재난지원금 신청은 2 월 1 일부터 3 월 14 일까지 가능합니다. 아래에서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 온라인 신청 

2021.02.01(월) ~ 2021.03.14(일) 07시 30분부터 23시까지 

 

경기도 2차 재난지원금 신청 홈페이지 관련 이미지십일

 

  • 현장 방문 신청

2021.03.01(월) 2021.04.30(금) 주중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단, 3월 1일(월) ~ 3월 27일(토) 토요일 가능.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까지(삼일절을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경기도 2차 재난지원금 신청 홈페이지 관련 이미지십이

 

  • 찾아가는 신청 서비스 

2021.02.01(월) ~ 2021.02.28(일) 

 

경기도 2차 재난지원금 신청 홈페이지 관련 이미지십삼

 

  • 외국인 신청

2021.04.01(목) ~ 2021.04.30(금) 온라인 및 현장 신청 모두 가능 

 

신청하려면 온라인 신청을 누르시면 됩니다. 그러면 신용 카드사 개인 정보 수집 및 정보 수집에 동의하는지 묻는 화면이 나타납니다. 

 

경기도 2차 재난지원금 신청 홈페이지 관련 이미지십사

 

모두 동의를 클릭하고 다음 단계를 계속합니다. 그 후 거주지를 선택하고 현지 통화로 받을지 신용 / 체크카드로 받을지 선택할 수 있습니다. 

 

경기도 2차 재난지원금 신청 홈페이지 관련 이미지십오

 

본인인증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휴대폰 사용을 선택하고 휴대폰 번호를 입력하면 인증 문자를 받게 됩니다. 인증문자를 입력하기 만하면 됩니다.

 

경기도 2차 재난지원금 신청 홈페이지 관련 이미지십육

 

본인 확인을 완료한 후 지원을 받을 신용 카드 회사를 선택합니다. 카쿠 은행에는 그런 카드 회사가 없습니다. 상업 은행 카드 회사 맛있는 것 같습니다. 

 

경기도 2차 재난지원금 신청 홈페이지 관련 이미지십칠

 

신용 카드 회사를 선택하는 경우 세대주를 입력해야 합니다. 남편이 가장이기 때문에 남편의 이름과 이웃을 선택한 후 가장 (배우자)과의 관계를 선택하고 조회 버튼을 클릭합니다.

 

경기도 2차 재난지원금 신청 홈페이지 관련 이미지십팔

 

마지막으로 세대주 및 주소를 확인하고 지원자 정보를 확인한 후 지원서를 제출합니다. 그런 다음 응용 프로그램이 완료되었음을 나타내는 화면이 나타납니다. 

 

응모 결과를 보려면 등록 번호가 필요하므로 사진을 찍거나 메모를 작성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오늘은 경기도 2차 재난지원금 신청 홈페이지에서 어떻게 하고 신청 대상 방법을 알아봤습니다. 편안한 밤 되시길 바랍니다.

 

 

경기도 2차 재난 기본소득

 

[브레이크뉴스] 경기도 2차 재난기본소득, 도민 1인당 10만원씩 지급

이재명 경기도지사가 지난 1월 18일 2차 재난기본소득 지급과 관련해 방역당국의 입장을 존중해 원만하게 추진하겠다는 뜻을 밝힌 이후, 20일에 나이, 직업, 소득에 관계없이 모든 도민에게 1인당

www.breaknews.com

부가가치세 과세표준 증명원 인터넷 발급

 

부가가치세 과세표준증명원 인터넷 발급

부가가치세 과세표준증명원 인터넷 발급 부가가치세 과세표준증명원 인터넷 발급에 대해서 조금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많은 회사가 부가가치세신고를 준수해야하기 때문에 7 월

mhvrjjkhit.tistory.com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