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법원 나의사건검색하기 바로가기

대법원 나의사건검색하기 바로가기

 

나의사건검색하기 썸네일
대법원 나의사건검색하기 바로가기

 목차

 

대법원 나의사건검색하기 바로가기 방법 주의사항을 알아보겠습니다. 대한민국은 행정 처리에 비해 전산화가 거의 완벽하다고 믿고있어 인터넷을 통해 사건이 얼마나 잘 진행되고 있는지 즉시 알 수 있습니다.

 

나의사건검색하기 관련 이미지

 

대법원이나 사건 검색 웹 사이트를 통해 즉시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럼 아래에서 대법원 나의사건검색하기를 자세히 확인해보겠습니다.

 

 

대법원 나의사건검색

 

본인 사건 검색대법원 하려면 먼저 네이버 검색 창에 대법원의 내 사건 검색을 입력하고 홈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생각보다 간단하므로 어렵지 않습니다.

 

나의사건검색하기 관련 이미지일
나의사건검색하기 관련 이미지이

 

대법원 나의 사건 홈페이지를 방문하면 다음과 같은 화면이 나타나며 아래 빈칸을 모두 채울 수 있습니다. 제 법원이 어디에 있는지 알려주고 사건 번호를 입력해야합니다. 또한 담당자 이름을 반드시 기입 해주시면 됩니다.

 

나의사건검색하기 관련 이미지삼
나의사건검색하기 관련 이미지사

 

보시다시피 신한 은행의 수수료를 조회하는 필드가 있는데,이 필드를 클릭하면 서류 발송 수수료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수수료를 알아 보려면 클릭하고 이름과 은행 번호를 입력하시면 됩니다. 대법원 나의 사건을 확인 할수 있습니다. 

 

나의사건검색하기 관련 이미지오

 

저는 실제 사건으로 검색을 해서 들어 왔습니다. 왼쪽 상단에서 사건의 이름, 접수일, 법원의 최근 날짜, 사건 및 우표 수를 볼 수 있습니다. 

 

나의사건검색하기 관련 이미지육

 

그럼 최근 접수된 제출 서류와 장사자가 나옵니다. 

 

나의사건검색하기 관련 이미지칠

 

대리인과 관련된 선임 및 퇴직 정보를 제공하며, 소송에서 평가되면 평가자도 볼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대법원 나의 사건검색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밑에 주의 사항은 참고 하시길 바랍니다.

 

나의사건검색하기 관련 이미지팔
나의사건검색하기 관련 이미지구

 

대법원 나의사건검색 시작전 주의사항

 

*단, 일정 및 진행과정을 확인 할수 있지만 구형과 선고형량은 확인 하실수 없습니다. 

*사건 번호를 알아야 수월하게 검색을 할수 있습니다. 

*사건 번호를 모르시는 경우 공인인증서만 있으면 열람이 가능 합니다. 

 

나의사건검색하기 관련 이미지십
나의사건검색하기 관련 이미지십일

 

*사생활 침해우 우려로 2005년 부터는 본인 이름이 포함된 사건만 검색이 가능 합니다. 

*사건 본인 이름 은 두글자 이상 입력해야 하고 이 과정에서 내용이 PC에 저장되므로 PC 방 등에서 사용하지 말고 안전한 장소에서 사용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나의사건검색하기 관련 이미지십이

 

*채권집행 및 압류에 관해서 가장 많이 사용을 하는데 제 3채무자의 이름으론 조회가 불가능 합니다. 

*회사 및 주식 은 금지어로 입력을 할수 없습니다. 

*검색후 인터넷 쿠키 삭제는 해주시는게 안전 합니다. 

 

 

대법원 나의사건검색하기

 

나의 사건검색

사건번호로 검색 본 게시물은 대법원 홈페이지의 동의없이 링크하거나, 상업적인 용도 또는 다량 저장, 재가공 등 자료수집 목적으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부동산 및 동산 경매사건검색은 법원

safind.scourt.go.kr

나의 사건검색 - 대법원

 

정보 > 사건검색 > 나의 사건검색

 

www.scourt.go.kr

4차 재난지원금 대상 신청방법

 

4차 재난지원금 대상 신청방법

4차 재난지원금 대상 신청방법  목차 4차 재난지원금 지급일정 4차 재난지원금 대상 금액 4차 재난지원금 총정리 4차 재난지원금 대상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코로나 19의 예상치 못한 발발로

mhvrjjkhit.tistory.com

4차 재난지원금 대상 200만명 추가지급

 

4차 재난지원금 대상 200만명 추가지급

4차 재난지원금 대상 200만 명 추가 지급  목차 4차 재난지원금 대상 4차 재난지원금 지급일정 200만 명 추가 지급 4차 재난 지원금 대상 소상공인, 노점상, 일용직, 특고노동자 프리랜서 등 200만

mhvrjjkhit.tistory.com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