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배구선수 이다영 이재영 소름돋는 학교폭력 증거

프로배구선수 이다영 이재영 소름돋는 학교폭력 증거

 

프로배구선수 이다영 이재영 소름돋는 학교폭력

 

또 다시 학폭 얘기가 나왔습니다. 바로 프로배구선수 이다영 이재영 학교폭력 증거 현직 여자 프로배구 선수에게 학교 폭력을 당했다는 폭로 글이 등장했습니다. 더욱더 심각한 상황으로 빠지는거 같습니다.  

 

 

지금부터 프로배구선수 이다영 이재영 소름돋는 학교폭력 증거를 공개했던 증인의 말한 내용을 아래에서 살펴보겠습니다. 

 

 

계속되는 학교폭력 이번엔 배구선수

 

최근 sns나 언론에서 가해자를 '너네''둘''본인들' 등으로 표현해 네티즌들 사이에서는 벌서 특정 선수 두명의 이름이 거론되고 있습니다. 10 일 온라인 커뮤니티 나 테판 게시판에 '현직 배구선수 학폭 피해자들입니다'라는 글이 게재됐습니다.

 

 

많은 희생자 중 한 명으로 자신을 소개 한 A 씨는 '10년이 지난 일이라 잊고 살까도 생각해봤지만 가해자가 자신이 저질렀던 행동은 생각하지 못하고 SNS에 올린 게시물을 보니 그때의 기억이 스쳤다. 자신을 돌아보길 바라는 마음으로 용기 내 글을 쓴다'며 시작했습니다.

 

 

'지금 쓰는 피해자는 총 4명이고 이 사람들을 제외한 피해자가 더 있다. 신상이 드러날 것 같아 포괄적으로 적겠다' 피해사례를 럐기 했습니다.

 

그는 '피해자와 가해자는 숙소에서 같은 방을 썼는데 소등한 뒤 가해자가 피해자에게 무언갈 시켰다'며 '피곤했던 피해자는 좋은 어투로 여러 번 거절했으나 가해자는 칼을 가져와 협박했다'고 주장하고 있습니다. 

 

 

게시물은 또한 흥국생명 핑크스파이더스의 쌍둥이가 이재영 이다영에 의해 학교 폭력을 당했다는 더 많은 증거를 공개했습니다.

 

 

지난 10 일 온라인 커뮤니티 '네이트 판'은 A의 또 다른 글을 올렸습니다. A 씨는 앞서 이재영 이다영 선수에게 학교 폭력을 당했다는 글을 디시인사이드 여자배구 갤러리에 올렸습니다.

 

 

A 씨는 '주작이다' 라는 반응에 4 명 이상의 피해자가 있었고 이 두 사람의 잔학 행위가 구체적으로 드러났다고 밝혔습니다. 

 

이재영X이다영, 선수 생활 끝날 '대위기'

 

“때리고 칼로 위협…” 이재영X이다영, 선수 생활 끝날 '대위기' 처했다

불화설 제기된 이재영, 이다영, 김연경 선수

www.wikitree.co.kr

바람잘날 없는 여자배구…'학폭 의혹'으로 논란

 

바람잘날 없는 여자배구…‘학폭 의혹’으로 논란

[일요신문] 사건사고가 이어지던 여자배구에 ‘학교폭력 의혹’까지 이어졌다. 10일 한 인터넷 게시판에는 ‘현직 배구선수 학폭 피해자들입니다’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왔다. 글쓴이는 현직

ilyo.co.kr

 

A 씨는 이재영 이다영에게 그의 정신적 고통이 학교 폭력으로 인해 몇 가지 극단적인 선택을 할 수있을 만큼 심각하다고 불평했습니다.

 

 

먼저 A 씨는 이재영이다영이 학창 시절 피해자들과 심부름을시키고 이를 실행하지 않으면 칼로 위협했다고 말했습니다.

 

 

인사이트는 해당 의혹과 관련된 입장을 듣기 위해 흥국생명 측과 접촉했으나 흥국생명 측은 취재에 응하지 않았습니다. 디시인사이드 배구 갤러리에 게재됐던 해당 글 원본은 삭제된 상태지만 해당 글의 캡처본이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퍼지고 있습니다.

 

 

그는 '파이팅 안 했다고 입 때려서 내 안경 날아간 거 기억하나. 그때 숙소 옥상에서 뛰어내리고 싶었다. 보는 앞에서 죽어야 너희가 죄책감이라는 걸 알 것 같았다'며 졸업하고 꼭 성공해야겠다는 생각에 이 악물고 공부만 했다. 그것도 물론 복수하려고 그랬던 거다. 너희가 받는 억대 연봉 하나도 안 부럽다'라고 털어 놨습니다.

 

 

일부 네티즌들은 '증거가 있어야 한다'고 했고 그는 중학교와 고등학교 졸업장 사진을 찍어  공개했습니다. 또'가해자들에게 진심 어린 사과를 받고 싶다'고 강조하며 초 중학교 배구 경기로 학교에서 활발히 활동했던 단체 사진을 첨부했습니다.

 

 

여기까지 프로배구선수 이다영 이재영 학교폭력 증거에 대해 이야기 해봤습니다. 요즘 들어 학교폭력 얘기가 많이 나오고 있습니다. 요즘 어린 학생들의 학교 실태가 정말 궁금합니다.  오래전에 한일이라도 죄값은 받아야한다는걸 느꼈으면 좋겠습니다. 

 

 

싱어게인 요아리 충격적인 학교폭력 논란

 

싱어게인 요아리 충격적인 학교폭력 논란

싱어게인 요아리 충격적인 학교폭력 논란 오늘은 싱어게인 요아리 충격적인 학교폭력 논란에 대해 알아볼까한다다. 지금 현재 가수 진달래에 이어 다시 학폭 문제가 나타나 많은 이들이 주목

mhvrjjkhit.tistory.com

경기도 2차 재난지원금 신청 홈페이지

 

경기도 2차 재난지원금 신청 홈페이지

경기도 2차 재난지원금 신청 홈페이지  목차 경기도 2차 재난지원금 신청 대상 경기도 2차 재난지원금 신청기간 사용기간 사용처 경기도 2차 재난지원금 신청 홈페이지 이용 경기도 2차 재난지

mhvrjjkhit.tistory.com

나이스 대국민서비스 반배정 보는 방법

 

나이스 대국민서비스 반배정 보는 방법

나이스 대국민 서비스 반배정 보는 방법 나이스 대국민서비스 반배정 보는 방법에 대해 얘기해보겠습니다. 초 중 고 등교 시절이 다가옴에 따라 나이스 대국민 서비스가 점차 실시간 검색어 순

mhvrjjkhit.tistory.com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